NEWS ROOM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의 대명사 ‘에반 윌리엄스’ 출시
공유 프린트 2021.11.16

첨부파일:

오리지널 켄터키 버번 위스키 국내 상륙!

 

신세계 L&B,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의 대명사

‘에반 윌리엄스국내 첫 공식 출시




 

버번 위스키의 본고장인 미국 켄터키 주에서 탄생한 오리지널 버번 위스키

전국 와인앤모어와 이마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주류유통전문기업 신세계L&B가 버번 위스키 브랜드에반 윌리엄스(Evan Williams)’ 를 국내에 론칭하고, 11월 중순 전국 와인앤모어와 이마트를 통해에반윌리엄스 블랙(Evan Williams Black)’을 선보인다.

 

‘에반 윌리엄스는 미국과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버번 위스키다. 버번 위스키의 본고장인 미국 켄터키주에 1783년 상업 증류소를 세운 에반 윌리엄스의 이름을 따서 탄생했으며, 그만큼 오리지널 켄터키 버번 위스키의 헤리티지를 대변한다.

 

대표 제품인에반 윌리엄스 블랙은 스트레이트 버번으로 인정받기 위한 법적 숙성기간인 2년 보다 긴 4~5년간 숙성하여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향을 지니고 있으며, 높은 알코올 도수(43%)를 지녀 버번 위스키 특유의 강렬한 풍미를 기대할 수 있다. 붉은 빛이 살짝 감도는 호박색(미디엄 앰버) 컬러로 잔을 들면 깊은 바닐라와 민트 향을 코끝에서 느낄 수 있다. 오크, 브라운 슈가, 카라멜의 풍미가 어우러진 긴 여운감으로 그냥 가볍게 마시기에도, 음료와 섞어 마시기에도 적절하다.

 

김시균 신세계L&B 상품매입 담당은에반 윌리엄스는 고유의 헤리티지를 가진 버번 위스키로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하이볼로 가볍게 마시기도 좋아 미국에서는 2030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좋은 술 중의 하나라며최근 와인앤모어를 이용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퀄리티 높은 새로운 술에 도전하기를 선호하는 만큼 에반 윌리엄스 등과 같은 신선한 주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국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소비자 문의 : 02-727-1685

보도자료 문의 : 02-2289-1170